기사최종편집일 2024-05-09 07:01
연예

턴즈 조나인, '스걸파' 우승 소감 "끝없이 도전하고 성장하겠다" [전문]

기사입력 2022.01.05 08:4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스걸파' 우승을 차지한 턴즈 리더 조나인이 소감을 전했다.

조나인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URN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 우승을 차지한 턴즈와 YGX가 담겼다. 화려한 꽃다발과 트로피, 우승 상금 1천만원을 안고 있는 턴즈의 행복한 미소가 눈길을 끈다.

조나인은 "너무 벅차고 정말 감사하다. 모두 다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이라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YGX와 스태프들, 댄스 크루 절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조나인은 "앞으로 끝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턴즈 그리고 저희가 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스퀴드 사랑해 아자"라며 팀 YGX로 함께한 스퀴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턴즈의 우승으로 끝난 '스걸파'는 올 여름 '스트릿 맨 파이터' 방송을 예고했다.

다음은 조나인 글 전문.

#TURNS 너무 벅차고 정말 감사합니다. 모두 다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지만 턴즈 너무 고생했고 사랑하고 옆에서 계속 서포트해 주시고 믿어주신 이정쌤, 여진쌤, 지효쌤, 이삭언니, 예리언니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모든 피디님, 작가님, 감독님 헤어/메이크업 쌤들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시던 절크 언니 오빠 쌤들 감사해요. 연락 주신 분들 한 분 한 분 연락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끝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턴즈 그리고 저희가 되겠습니다!!!!!!! 스퀴드 사랑해!!!!!!!!!!!!아자!!!!!!!!!!!

사진=조나인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