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7-06 00:48
연예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 캐릭터 포스터 공개…엘리엇 페이지는 어디에?

기사입력 2022.01.03 15:1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엄브렐러 아카데미'가 시즌3 공개를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지난 2일(현지시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브렐러 아카데미'(감독 제레미 웹 등)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스패로우 아카데미 소속 인물들을 연기하는 배우 저스틴 콘웰, 저스틴 H. 민, 브리트니 올드포드, 제이크 엡스타인, 제니시스 로드리게스, 캐지 데이비드, 그리고 CG로 만들어진 캐릭터 크리스토퍼의 모습이 담겼다.

아직까지 시즌1, 2에 출연했던 배우들의 모습이 공개되지는 않은 가운데, 바냐 하그리브스 역으로 나섰던 엘리엇 페이지가 어떤 모습으로 복귀할 것인지도 관심을 모은다.

2019년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공개된 후 높은 인기를 얻어 시즌3까지 제작이 확정되었다.

시즌3 제작이 공식적으로 발표되기 전인 지난 2020년 12월 엘리엇 페이지는 트랜스젠더임을 커밍아웃했다. 이 때문에 그의 배역도 성별이 바뀌는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지만 제작진은 캐릭터의 성별을 바꿀 생각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3는 2022년 공개된다.

사진= 넷플릭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