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04
연예

미래소년, 한복 새해인사 "원하는 모든 것 이뤄지길"

기사입력 2022.01.01 14:1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임인년을 맞아 새해 인사를 전했다.

DSP미디어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복을 입고 새해 인사를 전하는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미래소년은 새해를 맞이해 화사한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잘생긴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특유의 파워풀한 모습으로 무대 위에서 팬들을 사로잡던 모습과는 다른 귀여운 모습이 돋보여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미래소년은 “시간이 너무 빠르다. 2021년이 어떻게 지났는지 믿기지가 않는 것 같다”라며 아쉬운 마음과 함께 “2022년에는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 것이 이뤄졌으면 좋겠다. 또 올해는 더 자주 만나고 더 좋은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팬들을 향해 따뜻한 임인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앞서 미래소년은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오는 12일 컴백을 예고했다. 믿고 듣는' 미래소년표 음악으로 가득 채워질 이번 앨범은 미래소년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도 수록돼,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미래소년은 2021년 3월 K-POP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미니앨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로 데뷔했다. 데뷔곡 ‘KILLA’에 이어 후속곡 ‘We Are Future’를 통해 글로벌 K-POP 팬들을 사로잡으며 ‘2021 슈퍼루키’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2021년 9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타이틀곡 ‘Splash’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차트에서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닷새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4세대의 미래’로 주목받았다.

한편, 미래소년의 새 미니앨범은 오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DSP미디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