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0:47
연예

"우린 세상을 움직여"…오마이걸, 유니버스 이룬 화끈한 일탈 '샤크'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1.12.23 18:0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유니버스를 통해 음악적 무한 유니버스를 선보였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열네 번째 신곡인 오마이걸의 '샤크(Shark)'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유니버스 앱에서 공개됐다. 

오마이걸이 부른 신곡 '샤크'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오마이걸 특유의 통통 튀고 밝은 분위기가 어우러져 완성한 곡이다. 트렌디한 음악으로 인정 받는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나의 눈치 볼 필요 없어 난 내 구역을 지키고 있어" "상상했던 세상을 이젠 마주할거야" "우린 세상을 움직여" "엄청난 일이 생길거야" "내 갈 길은 내가 만들어" 등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소녀들의 당찬 매력이 담긴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뮤직비디오 속 오마이걸은 일탈을 통해 또 다른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한 편의 뮤지컬 영화 같은 스토리로 그려내 재미를 더했다. 유니버스만의 화려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더불어 오마이걸 멤버들의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콘셉트 소화력이 시너지를 더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오마이걸은 그동안 '살짝 설렜어' '돌핀' '던던댄스(Dun Dun Dance)' 등 다수 히트곡을 통해 청량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유니버스 신곡 '샤크'를 통해 또 한 번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킨 오마이걸의 무한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유니버스는 지난 1월 아이즈원 'D-D-DANCE', 2월 조수미·비 '수호신(Guardians)',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 5월 강다니엘 'Outerspace (Feat. 로꼬)', AB6IX 'GEMINI', 7월 CIX 'TESSERACT (Prod. 후이, Minit)', 더보이즈 'Drink It', 몬스타엑스 'KISS OR DEATH', 9월 아스트로 'ALIVE', 우주소녀 '너의 세계로', 10월 위아이 '반 고흐의 밤(Starry Night) (prod. dress)', 11월 드리핀 '버티고(VERTIGO)'에 이어 오마이걸 '샤크'까지 탄탄한 유니버스 세계관과 다양한 콘셉트로 완성도 높은 음악, 화려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오마이걸 '샤크'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