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5:00
연예

'1월 5일 데뷔' 하이키, 첫 싱글 스케줄러 오픈…본격 데뷔 카운트다운

기사입력 2021.12.21 07:2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하이키(H1-KEY)가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하이키(서이, 리이나, 옐, 시탈라)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애슬레틱 걸(ATHLETIC GIRL)'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와 그룹 로고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에 따르면 하이키는 오는 22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그룹 콘셉트 포토, 개인 티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데뷔 프로모션을 담은 스케줄러 이미지에는 첫 싱글 앨범명인 '애슬레틱 걸'이 새겨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당당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하이키가 과연 어떤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데뷔 활동을 펼칠지 관심이 쏠린다. 

함께 공개된 하이키 그룹 로고 영상 역시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비트로 강렬함을 남기며 데뷔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로고 영상에 삽입된 배경 음악은 트와이스 '알코올 프리(Alcohol-Free)'를 편곡한 작곡가 이해솔이 제작했다.

한편 하이키의 첫 싱글 앨범 '애슬레틱 걸'은 오는 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그랜드라인 그룹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