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0:10
연예

김동한, '더블 트러블' 개인 포스터 공개…듀엣 전쟁 예고

기사입력 2021.12.16 16:3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더블 트러블' 김동한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16일 왓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 속 김동한의 개인 포스터가 업로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동한은 스포티한 무드의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드러내 단숨에 시선을 압도했다. 여기에 볼드한 액세서리와 깊이감 있는 눈빛을 더해 한층 강렬한 포스를 완성했다.


단 세 장의 포스터만으로 파워풀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아우라를 보여준 김동한이 ‘더블 트러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김동한은 완성형 비주얼과 빈틈없는 퍼포먼스로 무장한 그룹 위아이로 활동하며 ‘4세대 대표 보이그룹’이란 존재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이에 김동한이 ‘더블 트러블’ 첫 대결에서 발휘할 다채로운 음악적 역량과 위아이 김동한으로서 보여주지 못했던 독보적인 색깔에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더블 트러블’은 가요계 대표 아이돌 10인이 ‘더블 트러플’ 파트너와 함께 최고의 듀엣 무대를 만드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김동한을 비롯해 임슬옹, 장현승, 태일, 인성(SF9), 공민지, 효린, 초아, 전지우(카드), 먼데이(위클리)까지 개성 넘치는 열 명의 아이돌이 출연해 쟁쟁한 듀엣 전쟁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더블 트러블’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공개된다.

사진=왓챠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