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8 20:59
연예

skyTV, K-컬처 위한 '대구, 문화로 비상하다' 방영…11일 공개

기사입력 2021.12.10 08:1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스카이티브이(skyTV)RK '대구, 문화로 비상하다' 콘텐츠를 11일 오후 11시 30분 ONCE(원스)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skyTV와 대구시가 함께 ‘미디어 마케팅’의 일환으로 K컬처의 중심인 대구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모바일폰 로맨스 in 대구', 'The Sound of Daegu', '시네마 트래블 인 대구'를 차례로 공개 하였으며 '대구, 문화로 비상하다'는 앞서 공개한 세편의 제작기와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 있다.

처음 공개됐던 Wei(위아이) 김동한과 배우 김이온이 출연한 웹드라마 ‘모바일폰 로맨스 in대구’는 조선시대에서 타임 슬립한 주인공이 2021년 대구에서 겪게 되는 하루를 주제로 감각적인 영상과 스토리로 제작 된 웹드라마 이다.

대세 트로트 가수 나태주와 함께 뮤직비디오 ‘The Sound of Daegu’는 태권도 시범단 K타이거즈, 세계 5대 메이저 비보이 대회를 모두 석권하며 세계 최초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비보이팀 ‘진조크루’가 출연해 흥겨운 음악과 색다른 도시 ‘대구’를 보여주며 색다른 뮤직비디오에 도전했다.

영화 드라마 속 명장면을 찾아 떠나는 ‘시네마 트래블 인 대구’는 영화인들이 직접 카메라에 담고 싶어 하는 촬영 관광지와 그 동안 수많은 영화 드라마에 등장한 대구의 관광명소를 직접 체험하며 대구 여행의 매력을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유명 영화감독인 봉만대 감독과 감독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양익준 감독, 대구 출신의 연기파 배우인 이철민까지 절친 삼인방이 출동해 대구 시네마 촬영지를 여행하며 폭풍 케미를 선사 했다.

'대구, 문화로 비상하다'에는 본 콘텐츠에 담기지 않은 Wei(위아이)멤버 김동한과 베우 김이온의 웃음 넘치는 촬영 현장과 가는 장소마다 놀람과 감탄을 전한 가수 나태주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가 소개 된다.

사진 = SK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