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2.22 14:11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YNK KOREA가 17일 'Bravo Rohan! 유저 간담회'를 통해 미리 공개 한 바 있는 '유저 친화적인 운영'을 위해 '유저 곁으로' 다가서고자 하는 취지를 담은 <2011 Run To You!> 운영 서비스 시작을 알렸다.
YNK KOREA <2011 Run To You!> 운영 서비스는 유저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이 되기 위해 'YNK KOREA가 고객 곁으로 화끈하게 달려갑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졌다.
이번에 공개된 <2011 Run To You!> 주요 내용으로는 게임 이용시간, 가입기간 등에 따른 '유저 멤버쉽 도입 및 차별적 보상', 버그 및 오류 발생 등에 대한 '유저 보상 강화', 고객 의견 적극 수렴을 위한 '해피콜 서비스', 게임 내 문제발생을 도와주는 '5분 대기조' 등 게임 내·외적인 유저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내용으로 유저들에게 차별화된 운영 서비스를 적극 어필할 예정이다.
YNK KOREA 이동준 로한사업스튜디오장은 "이번 <2011 Run To You!> 운영 서비스는 모든 '고객 만족'을 목표로 끝없는 재미와 화끈한 보상을 책임지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온·오프라인 유저 간담회 등을 통해 유저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