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12.06 16:5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싱어게인2' 규현이 이승기와의 케미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오전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싱어게인2)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윤현준 CP, 채성욱 PD, 이승기, 유희열, 이선희, 윤도현,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가 참석했다.
'싱어게인2'는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시즌 1에 이어 이승기가 MC를 맡고, 새롭게 합류한 윤도현을 비롯해 유희열, 이선희,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송민호가 시니어와 주니어 심사위원으로 나뉘어 다양한 세대와 폭넓은 음악 장르를 아우를 예정이다.
이날 규현은 "시즌2는 '감동 코드'로 가려고 한다"면서 "이미 가수이신 분들께서 다시 도전을 하시는 거라서 그분들만의 사연과 스토리가 있다. 실력적으로는 이미 검증을 받으신 분들이기 때문에 타 오디션에 비해 실력적으로 훨씬 뛰어난 무대가 있다. 그 감동이 시청자분들에게도 다가가는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이를 갈고 온 참가자들이 많았다. 시즌1에서는 다들 어떤 프로그램인지 몰랐으니까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이었다면 이번에는 다들 한을 품고 오셨다. 시즌1을 보고 용기내고 나온 분도 있다. 이런 분들이 내 마음을 움직였다. 내 추억의 한 부분을 차지했던 분도 나와서 감동이 컸다"고 덧붙였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