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23:00
연예

99즈, 김대명X안은진 키스신 '감탄'...곰곰 커플 재회 (산촌생활)[종합]

기사입력 2021.11.26 23:50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99즈가 김대명과 안은진의 키스신에 감탄했다.

26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는 99즈와 정문성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본 방송을 사수하기 위해 노력했다.

저녁 식사를 준비하던 99즈는 시간을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본 방송까지 한 시간 남짓 시간이 남았기 때문이었다. 정경호는 "50분 만에 저녁을 먹어야 한다"고 재촉했다. 이에 조정석은 "스탠딩 파티처럼 서서 먹으면 안 되냐"고 아이디어를 냈다.

바비큐 파티가 시작되자 정문성은 "기분이 좋다"고 만족했다. 99즈와 정문성은 낮에 옥수수밭 노동으로 얻은 12만 원으로 채끝등심에 이어 삼겹살까지 고기 파티를 즐겼다. 유연석은 삼겹살 김치전골을 요리했다. 조정석은 "예술이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정경호의 된장죽으로 식사가 마무리됐다.

식탁을 화구 앞으로 옮겨 가며 빠른 식사를 마친 99즈와 정문성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마지막 방송을 보기 위해 집 안으로 자리를 옮겼다. 김대명은 "울지 말자"고 말했고, 전미도는 "본인에게 하는 말이냐"고 물었다. 이윽고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시작되자 99즈와 정문성은 "옛날 영화 보는 것 같다"며 드라마에 빠져들었다.



김대명과 안은진의 키스신도 공개됐다. 드라마 속 분위기가 고조되자 99즈와 정문성은 호들갑을 떨었다. 전미도는 "맨날 맨투맨 입다가 저런 옷 입고 말하니까 멋있다"고 말했다. 유연석은 눈치를 살피고 정경호는 얼어붙는 등 각양각색 반응을 보였다.

조정석은 "소름 돋았다"고 말했고, 정경호는 "연기 잘했다. 너무 좋은데?"라고 덧붙였다. 전미도는 "멜로 장인 됐다"고 칭찬했다.

본 방송에 몰입하고 있을 때 안은진이 "케이크 배달 왔다"며 등장했다. 전미도는 "명연기 잘 봤다"고 인사하며 포옹으로 안은진을 반겼다. 김대명은 "못 오는 줄 알았다"며 "오느라 고생했다"고 안은진을 포옹했다.

유연석이 "키스신 찢었더라"고 말하자 안은진은 "장난 아니죠?"라고 응수했다. 마지막 밴드 연주와 함께 이야기가 진행되자 전미도는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마지막 방송이 끝나자 99즈는 눈물을 흘리며 서로에게 "수고했다"고 격려했다. 김대명은 눈물을 쏟았다. 조정석은 "정이 진짜 많이 들어서 아쉽다"고 말했다. 안은진은 "이걸 쓰고 울면 덜 부끄러울 것"이라며 눈 모양이 그려진 안경을 건넸다. 김대명은 울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