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2 06: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컴백 D-2' 고스트나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다채로운 스토리텔링

기사입력 2021.11.23 13:12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신보 음원을 일부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2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첫 번째 트랙 'Milestone (마일스톤)'을 시작으로 'Control (컨트롤)', 수록곡 'TRIANGLE (트라이앵글)', 'Love Language (러브 랭귀지)', 'Dreaming (드리밍)', 'COSMOS (코스모스)' 등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세 가지 버전의 고스트나인 콘셉트 포토가 담겨 이들이 보여줄 세 번째 'NOW'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됐다.

타이틀곡 'Control'은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비유를 사용해 마음속에 있는 두려움, 슬픔, 후회 등은 잠시 넣어두고 나에게 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괴테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된 슈베르트의 가곡 '마왕'을 샘플링해 카리스마 있는 클래식 피아노의 울림이 인상적인 곡이다.

'NOW : Who we are facing'에는 앞으로 나아갈 고스트나인만의 색을 보여주는 'Milestone', 빛(현실)이 삼각형의 프리즘(자아)에 투영되어 다채로운 스펙트럼으로 발현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TRIANGLE', 둘만의 사랑이라는 언어가 생기기까지의 이야기가 담긴 곡 'Love Language', 그리움의 대상을 꿈에서라도 다시 꼭 만났으면 하는 간절한 소망의 메시지를 녹여낸 'Dreaming', 넓은 우주에서 운명처럼 만나 서로의 곁을 비춰주는 기적, 그 안에 담긴 고마움과 애틋함을 멤버들의 진솔한 목소리로 전하는 'COSMOS'까지 담겼다.

'지금(NOW)의 여정'을 전하는 GHOST9의 마지막 메시지 'NOW : Who we are facing'은 특별한 만남과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에 대해 노래한다. 특히 우리가 마주하는 존재에 대한 강렬한 이끌림과 열정으로 채워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세 번째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