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09
연예

'메이드 인 이태리' 리암 니슨과 떠나는 이탈리아 스크린 트립…흥행 매직 포스터

기사입력 2021.11.22 19:57 / 기사수정 2021.11.22 19:5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메이드 인 이태리'(감독 제임스 다시)가 리암 니슨의 매력으로 가득 채워진 흥행 매직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이드 인 이태리'는 오래된 집을 팔기 위해 아름다운 토스카나에서 한 달간 머무르게 된 잭이 소원했던 아버지 로버트와 화해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로맨틱 힐링 드라마다.

공개된 흥행 매직 포스터는 액션을 잠시 내려두고 오랜만에 로맨틱 힐링 드라마로 돌아온 배우 리암 니슨의 따뜻한 매력이 가득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람들로 붐비는 레스토랑에 앉아 와인 잔을 기울이며 따뜻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액션 대표작 속 거친 모습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보여줘 시선을 모으는 것.

'흥행 보증 리암 니슨의 이탈리아 여행' 카피처럼 그와 떠나는 낭만적인 토스카나 한 달 살기가 스크린 속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시나리오를 먼저 접한 리암 니슨이 자신의 이야기와 꼭 닮은 스토리에 깊은 감동을 받아 친아들이자 배우인 마이클 리처드슨의 동반 출연을 직접 제안했다는 비하인드스토리는 영화 속 두 사람의 '진짜 가족' 모습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메이드 인 이태리'에서 리암 니슨은 오랜 시간 방치해둔 토스카나 옛집을 아들 잭(마이클 리처드슨)과 함께 찾아간 아버지 로버트를 연기했다.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 로버트는 자유분방하고, 남다른 친화력까지 갖춘 매력적인 인물이다. 

유일하게 조심스러워하는 상대가 아들 잭인데, 토스카나 한 달 살기를 하며 집을 고쳐 나가는 동안 진정 어린 화해를 하는 과정은 전 세대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깊은 감동을 전할 전망이다. 여기에 시니컬하면서도 낭만을 잃지 않는 성격, 유머러스함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관객들을 리암 니슨과 그가 선보인 로버트에 빠져들게 만들 전망이다.

'메이드 인 이태리'는 24일 개봉한다.

사진 = 오드(AUD)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