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1 02:59
연예

'위, 사이클' 유세윤 "자전거 타면서 돈 벌 수 있다니, 이보다 좋은 일 없어"

기사입력 2021.11.19 14:54 / 기사수정 2021.11.19 14:5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유세윤이 '위, 사이클'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19일 서울 동대문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볼룸에서 히스토리 오리지널 예능 '위, 사이클(we, cycle)'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유튜브로도 생중계된 이날 현장에는 유세윤, 제임스 후퍼, 아이콘 송윤형, 펜타곤 우석, 에이비식스 전웅이 참석했다.

이날 유세윤은 "제 취미가 몇 가지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자전거가 있다. 자전거 타는 모습이 가끔 제 SNS와 방송을 통해서 비춰지긴 했는데 그 모습 좋게 봐주신 제작진 분들이 섭외를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자전거를 좋아하는 분들이 워낙 많으셔서 제가 자전거 덕후라고 말하기는 좀 그렇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자전거를 통해서 일을 할 수 있고 자전거 를 타면서 돈 벌 수 있다니 이보다 좋은 일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이며 웃었다.

'위, 사이클'은 함께 사이클(자전거)로 우리나라를 누비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라이딩 맵을 완성해 나가는 리얼 로드 버라이어티로 19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