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48
연예

고스트나인, 'NOW : Who we are facing' 트랙리스트 공개

기사입력 2021.11.17 13:40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1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 (나우 : 후 위 아 페이싱)'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NOW : Who we are facing'에는 첫 번째 트랙 'Milestone (마일스톤)'을 시작으로 'Control (컨트롤)', 'TRIANGLE (트라이앵글)', 'Love Language (러브 랭귀지)', 'Dreaming (드리밍)', 'COSMOS (코스모스)'까지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Control'로, 마치 지휘를 하는 듯한 비유를 사용해 마음 속에 있는 두려움, 슬픔, 후회 등은 잠시 넣어두고 나에게 오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와 대비되는 강렬한 드럼사운드가 만나 환상적인 심포니를 떠오르게 하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고스트나인이 5개월 만에 발매하는 'NOW : Who we are facing'은 '지금(NOW)의 여정'을 전하는 고스트나인의 세 번째 'NOW' 시리즈이다. 다채로운 스토리텔링으로 채운 6개의 곡은 특별한 만남과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에 대해 노래하며 'NOW'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앞서 개인 및 단체 콘셉트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인 고스트나인은 트랙리스트 공개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새 미니앨범 'NOW : Who we are facing'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