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8:28
연예

미스에스X정슬기, 브랜뉴뮤직 10주년 프로젝트로 다시 뭉쳤다

기사입력 2021.11.17 08:36 / 기사수정 2021.11.17 09:2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미스에스(Miss $)가 브랜뉴뮤직의 10주년 기념 싱글 프로젝트인 'TEN PROJECT(텐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며 자신들의 히트곡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를 리메이크 한다. 

'TEN PROJECT'는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이를 기념하며 지난 10(TEN)년간 발매했던 브랜뉴뮤직의 명곡들을 선별해 새롭게(The Ever New) 복각해 발표하는 특별한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다.

일곱 번째이자 마지막 싱글로 선보이는 미스에스의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 (Feat. 정슬기, 칸토)'는 여성 힙합 그룹 미스에스가 지난 2010년에 발표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실적인 노랫말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싱글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를 무려 11년 만에 새롭게 리메이크 한 곡이다. 

프로듀싱 팀 OUOW의 감각적인 편곡과 브랜뉴뮤직의 실력파 래퍼 칸토의 랩을 더해 더욱 드라마틱하게 구성된 이번 싱글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 (Feat. 정슬기, 칸토)'는 원곡에 이어 다시 한번 정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이전보다 한층 완숙하고 섬세한 보컬로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국민 BGM의 귀환'이란 찬사를 들으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스에스의 '이 나이 먹고 뭐했길래 (Feat. 정슬기, 칸토)'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브랜뉴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