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8:54
연예

이츠허밍, 46만 유튜버 ‘그루밍데이 고양이cat vlog’와 컬래버 예고…11월 3일 신곡 공개

기사입력 2021.10.28 10:1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고양이 베리와 코비를 키우면서 일어나는 재미있고 감동스러운 일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유튜브 46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그루밍데이 고양이cat vlog'가 싱어송라이터 이츠허밍과 컬래버레이션 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이츠허밍 관계자는 '그루밍데이 고양이cat vlog'와 컬래버레이션 한 뮤직비디오 ‘반대로냥’을 11월 초에 공개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신곡 ‘반대로냥’은 마음과는 다르게 서로 ‘반대로만’ 행동하는 듯한 ‘고양이’와 ‘집사’의 모습을 모토로 해서 스윙 리듬을 가미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통통 튀는 가사로 고양이와 집사 둘 사이의 말로는 설명하기 어려운 애정 어린 다툼과 시선들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츠허밍의 컬래버 프로젝트 ‘Hummingthings’의 첫 번째 시즌으로, 이츠허밍(Humming)이 좋아하는 것들(things)을 음악 X 영상으로 풀어나가는 뮤직비디오 콜라보 프로젝트다. 

‘그루밍데이’ 고양이cat vlog는 ‘고양이를 사랑하는 수많은 랜선 집사들에게 소중한 선물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번 뮤직비디오 컬래버레이션에 동참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반려묘 베리와 코비의 애교 넘치는 일상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보는 이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츠허밍의 싱글 ‘반대로냥’ 음원은 11월 3일 저녁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뮤직비디오는 11월 첫째 주, ‘그루밍데이 고양이cat vlog’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이츠허밍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츠허밍 Hummingthings’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Hummingthing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