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8:08
연예

승우아빠, '맘마미안' 셰프 발탁...강호동→이수근과 호흡

기사입력 2021.10.27 16:30 / 기사수정 2021.10.27 16:1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요리 유튜버 승우아빠가 '맘마미안' 셰프 군단에 합류한다.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은 스타가 출연해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스타는 엄마가 만든 음식과 ‘엄마의 손맛’을 그대로 재현한 셰프 군단의 음식 중에서 엄마의 손맛을 추리해야 한다.

'믿고 보는 콤비' 강호동-이수근, 그리고 이혜성이 MC로 확정된 가운데 셰프 군단에 합류한 승우 아빠(본명 목진화)의 손맛이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승우 아빠는 유명 호텔 출신으로 152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양식부터 베이킹까지 종목을 가리지 않는 요리 실력과 함께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쉬운 레시피와 입담을 앞세워 많은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레시피 외에도 레스토랑 체험, 요리 기본 강의 등 700개 이상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대중들의 요리 장벽을 낮춰왔다.

인기와 실력을 모두 겸비한 승우 아빠의 합류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리고 있다. 과연 승우아빠의 손에서 그대로 재현될 '엄마 손맛'이 스타 출연진들을 완벽하게 속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맘마미안'은 오는 12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MBC에브리원 ‘맘마미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