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9 0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시티팝의 원조’ 김현철, ‘달의 몰락’ 등 명품 무대 예고 (그대에게)

기사입력 2021.10.13 14:3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13일 수) 밤 10시 30분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에는 시티팝의 원조, 가수 김현철이 출연하여 명품 무대를 선보인다.

김현철은 1989년 정규 1집 '춘천가는 기차'로 데뷔한 이래 32년간 최정상의 자리를 지치고 있는 뮤지션이다. 오늘 방송에서 김현철은 '달의 몰락', '오랜만에', '춘천 가는 기차' 등 히트곡을 포함해 신곡 'City Breeze & Love Song'을 라이브로 들려준다.

김현철은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많은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라며 "콘서트를 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한 무대이니 재밌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늘 방송에는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가수 김현철의 음악 인생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된다. 음악인으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게 해준 '어떤 날'의 조동익과의 특별한 인연, '시티팝'이라는 장르가 조명 받기 시작한 요즘, 시티팝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김현철이 시티팝을 시작하게 된 계기, 오늘날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달의 몰락' 가사의 세세한 해석까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뮤지션 김현철의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방송은 국립중앙도서관과 함께한다. 국립중앙도서관 개관 76주년을 맞이해 국립중앙도서관을 방문, 가수 김현철이 직접 고른 특별한 '책'을 만나보는 시간도 준비했다.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 가수 김현철편은 오늘(13일 수) 밤 10시 30분 TBS TV에서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