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8 20: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청하, ‘원더우먼’ OST 참여곡 15일 발매…녹음실 라이브 예고

기사입력 2021.10.13 09:1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청하가 드라마 ‘원더우먼’ OST에 참여한다.

13일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오는 15일 발매되는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One the Woman)’ 세 번째 OST ‘Someday (썸데이)’의 가창자로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청하는 지난 12일 공식 SNS를 통해 ‘Someday’의 일부를 가창하는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청하는 반려견 밤비, 아란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노래를 불렀다. 반려견들의 귀여운 방해 공작 속에서도 청하는 흐트러짐 없는 가창력과 집중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청하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매력적인 보컬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영상이 공개 후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13일 SBS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청하의 녹음실 라이브 일부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라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 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를 그린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한편, 청하가 가창에 참여한 ‘원더우먼’의 세 번째 OST ‘Someda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청하 공식 SNS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