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17 18:5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손태진, 미스틱스토리 공연 프로젝트 '리슨 스테이지' 오늘(13일) 출격

기사입력 2021.10.13 09:1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손태진이 '리슨 스테이지'로 고품격 라이브를 선사한다.

손태진은 13일 오후 7시 30분부터 미스틱스토리의 공연 프로젝트 '리슨 스테이지 (LISTEN STAGE)' 무대를 펼친다.

손태진의 공연은 미스틱스토리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어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리슨 스테이지'는 지난 2017년 '듣는 음악'에 이어 '보이는 음악'에 충실하자는 모토로, 미스틱스토리 소속 뮤지션들이 사옥 1층에서 비정기적으로 30분간 라이브를 진행해왔다.

코로나19로 잠시 중단되었던 '리슨 스테이지'는 지난달 미스틱스토리의 새로운 라이브 공간 '미스틱 커넥트(MYSTIC CONNECT)’ 오픈과 함께 재개를 알렸다.

손태진은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활동을 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지난달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우승을 차지하는가하면,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에 출연해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했다.

그만큼 손태진은 '리슨 스테이지'에서도 압도적인 라이브를 들려주며 묵직한 감동을 안길 전망이다. 오는 27일에는 민서가 출연하는 가운데 손태진이 어떤 무대로 가을 감성을 자극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손태진의 '리슨 스테이지'는 이날 오후 7시 30분 미스틱스토리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미스틱 커넥트'에서는 '리슨 스테이지'를 포함한 뮤지션들의 라이브 무대는 물론 오픈 플랫폼으로써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