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17 15:3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26일 컴백' 이펙스, 저스트절크 참여 'Do 4 Me' 퍼포먼스 공개

기사입력 2021.10.13 07:5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EPEX(이펙스)가 두 번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예고했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Bipolar(양극성) Pt.2 사랑의 서' 타이틀곡 'Do 4 Me (두 포 미)'의 두 번째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피라미드 대형으로 군무를 펼치고 있는 이펙스의 모습이 담겼다. 교복을 맞춰 입고 전작 'Lock Down (락다운)'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을 발산한 이펙스는 한층 밝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11일 'Do 4 Me'의 첫 번째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큰 반응을 끌어낸 데 이어, 두 번째 퍼포먼스 영상 또한 이펙스의 열정과 시너지를 느낄 수 있어 그들이 보여줄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저스트절크(JUST JERK) 패밀리의 리더 이유진(U-Jin)과 조종현(HuLk)이 안무에 참여해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청소년기의 이성, 꿈, 반려동물 등에 대한 첫 번째 사랑의 시작에 따른 복잡한 감정을 다룬다. 타이틀곡 'Do 4 Me'는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리듬감이 돋보이는 펑크팝으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복잡한 감정과 당돌한 고백을 표현한다. 

이펙스의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