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18:02
연예

'흥 부자' MCND,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성료

기사입력 2021.10.12 09:4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MCND가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1 ON:LIVE GEM SPAC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지난 9일 MYMUSICTASTE를 통해 1년 만에 두 번째 온라인 단독 콘서트 '2021 MCND ON:LIVE GEM SPACE'를 개최, 127분 동안 '무빈', 'ICE AGE' 등 20곡의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흥 넘치는 콘서트를 완성했다.

데뷔 후 첫 번째 영어 발매 곡인 'REASON'과 'ICE AGE', '우당탕'으로 포문을 연 MCND는 "두 번째 콘서트는 대면으로 만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온라인이라 아쉽지만, 온라인이라 전 세계 젬들을 만날 수 있어 좋다"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어 'Beautiful', 'LOUDER', 'Galaxy' 등 무대로 분위기를 한층 달군 MCND는 '고양이 춤'과 '숨쉬어' 무대를 이어갔다. 특히, 이번 앨범 수록곡 '고양이 춤'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귀여운 콘셉트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또한, 공연 중 무대 뒤 LED 영상에 전 세계 팬들이 '고양이 춤'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 하는 모습과 응원  영상이 깜짝 등장, MCND 멤버들과 전 세계 GEM들이 함께 만든 무대로 MCND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GEM들의 깜짝 이벤트를 몰랐던 MCND 멤버들은 "리허설할 때도 안 보여줬던 영상이 나와 깜짝 놀랐다. 너무 고맙고, 감동받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캐슬제이는 "너무 놀랐다. 영상을 집중해서 보다가 솔직히 한 동작을 틀렸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공개 음원인 '꿈 (Dream)'과 'Car Race' 무대도 공개됐다. 미공개 음원은 이번 콘서트를 위해 결성된 유닛 무대로, '노랩G(캐슬제이, 민재, 휘준)' 팀과 '빅윈어게인(빅,윈)' 팀은 기존에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조합으로 신선함을 더했다.

이어 '떠 (Spring)', 'Hey You', 'Stereotypes'로 청량함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인 MCND는 'TOP Gang', 'nanana', 'OTRO: ㅁㅊㄴㄷ'로 파워풀한 무대 매너와 열정적인 에너지로 다시 한번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끝으로 MCND는 '무빈', '아직 끝난거 아이다', '풍악을 울려', 'H.B.C'를 부르며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