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3:26
스포츠

'재계약 난항' 포그바 에이전트 "마음속에 유벤투스"...복귀 암시?

기사입력 2021.10.08 13:11 / 기사수정 2021.10.08 13:11

정승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승우 인턴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재계약이 불분명한 폴 포그바가 다시 유벤투스로 복귀할 가능성을 내비쳤다.

골닷컴 영국은 8일(한국시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재계약이 불분명한 폴 포그바가 유벤투스 복귀를 암시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포그바와 맨유의 재계약 문제는 지난 시즌 종료 직후인 6월부터 불거졌다. 당시 다수 영국 매체는 "맨유는 포그바의 거취를 두고 딜레마에 직면했다. 포그바는 계약 기간 1년만을 남겨뒀고, 지금 그를 팔지 않는다면 돈 한 푼 받지 못하고 뺏길 수 있다"라며 맨유를 향해 우려 섞인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하지만 여름 이적시장 포그바 매각은 이루어지지 않았고 이번 시즌 리그컵 1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 출전해 맨유의 주전 선수로 활약하고 있다.

하지만 골닷컴은 포그바가 유벤투스 복귀 가능성을 내비쳤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탈리아 토리노의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UEFA 네이션스리그를 치른 뒤 인터뷰를 진행한 포그바는 "유벤투스의 전 동료인 후안 콰드라도와 파울로 디발라와 이야기 나눴다. 우리는 항상 이야기를 주고받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아직 맨유 선수다. 계약 기간은 1년 남았다. 계약이 종료된 후 두고 보겠다. 우선 맨유에서의 시즌을 잘 마무리하고 싶다"라며 이적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또한 골닷컴은 "포그바는 토리노를 방문할 때의 기분을 묻는 말에 방문할 때마다 기분이 좋았다고 답했다"라고 알렸다.

골닷컴은 "이탈리아 매체 라이 스포르트와 인터뷰를 진행한 포그바의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는 '포그바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유벤투스가 있다. 맨유와 계약 종료 후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볼 것'이라며 유벤투스 복귀 가능성을 알렸다"라고 전했다.

사진=EPA/연합뉴스

정승우 기자 reccos2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