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23:46
연예

허재, '골프왕 시즌2' MC 발탁…샤이니 민호→양세형과 호흡

기사입력 2021.10.07 16:04 / 기사수정 2021.10.07 16:05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예능 대세 허재가 '골프왕'에 출연한다.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허재가 TV CHOSUN '골프왕 시즌2'의 메인 MC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골프왕'은 골프를 몰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재미와 신선함이 가득한 신개념 스포츠 예능이다. 지난 5월 처 방송 이후 MC들과 게스트들의 리얼 100% 골프 대결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며 새로운 예능의 미래를 전하고 있다.

시즌2에 합류하게 된 허재는 자타 공인 연예계 최고 골퍼 김국진을 비롯해 샤이니 민호, 트로트 가수 장민호, 코미디언 양세형과 함께 '골프 드림팀'으로 뭉쳐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허재는 최근 KLPGA 투어 엘크루 TV 조선 프로 셀러브리티에 참가해 숨겨왔던 골프 실력을 뽐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허재의 입담과 예능감이 더해져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지난 4일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허재는 첫 라운딩부터 발군의 골프 실력으로 모두의 감탄을 부르다가도 양세형의 장난 섞인 멘트에 "세형이가 하도 뭐라고 해서 공을 못 칠 것 같다"라며 실수하는 모습을 보였다. 농구계 은퇴 후 각종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허재가 보여줄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골프왕 시즌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