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6 17:22
연예

‘청량 보컬’ 송유진, 3일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이야’ 발매

기사입력 2021.10.03 08:0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청아하고 밝은 목소리의 소유자’ 송유진이 ‘신사와 아가씨’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송유진이 가창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연출 신창석 / 극본 김사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의 첫 번째 OST ‘사랑이야’가 오늘 3일 낮 12시 발매된다.

‘사랑이야’는 꿈에 그리던 사랑이 찾아와 행복한 모습을 연상시키듯 통통 튀는 리듬의 경쾌하고 밝은 미디움 템포 곡이다. 여기에 맑고 러블리한 송유진의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활기차게 이끌어 갈 예정이다.

가창에 참여한 송유진은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위키드’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지난 5월 첫사랑의 솔직한 감성을 담은 ‘반했어’를 발매하고 성공적인 장르 변신과 함께 활발한 음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 브이로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KBS2 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고지식한 신사 이영국(지현우 분)과 당찬 아가씨 박단단(이세희 분)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첫 방송 이후 시청률 1위에 등극한 ‘신사와 아가씨’는 예측 불가한 전개와 명배우들의 호연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송유진이 참여한 ‘신사와 아가씨’의 첫 번째 OST ‘사랑이야’는 오늘 3일 낮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모스트콘텐츠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