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1 16:32
연예

이덕화 데뷔 50주년→연예계 장수 커플 TOP5 (연중 라이브)

기사입력 2021.10.01 09:5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연중 라이브'가 이덕화의 데뷔 50주년을 조명한다.

오는 1일 방송되는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데뷔 50주년을 맞은 원조 터프가이 이덕화의 배우 인생을 ‘올타임 레전드’에서 만나본다. 이어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반전 족보를 가진 스타들이 소개되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와 결혼 소식이 기다려지는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 TOP5 ‘연중이슈’까지 '연중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소식들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1970년대를 대표하는 원조 하이틴 스타이자 터프가이의 대명사, 이덕화의 배우 인생이 소개된다. 원로 배우였던 아버지 이예춘의 뒤를 이어, TBC 공채 탤런트로 배우의 길을 걷기 시작한 이덕화. ‘한국의 제임스 딘’으로 불리며 임예진, 황신혜부터 트로이카 3인방 정윤희, 유지인, 장미희까지 당시 그를 거치지 않은 여배우들이 없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다. 또 연기력을 인정 받아 세계 4대 국제 영화제인 모스크바 영화제에서 한국 남자 배우 최초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 원조 국민 MC 이덕화의 전매특허 유행어 “부탁해요~”에 얽힌 탄생 비화를 포함해 그의 MC인생 이야기까지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덕화의 인생을 되돌아본다.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연예계 숨겨진 뜻밖의 가족 스타들이 소개된다. ‘어머님이 누구시니?’ 축복받은 DNA를 자랑하는 형제부터, 어쩌다 사돈이 된 스타까지. ‘가문의 영광!’ 반짝반짝 빛나는 끼와 우월한 유전자를 공유하는 스타 가족들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과연 어떤 스타가 1위를 차지했을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연중이슈’에서는 ‘부러우면 지는 거다!’ 몇 년째 변함없이 사랑하고 있는 연예계 장수 커플 TOP5가 소개된다. 요즘 핫한 대세 배우 커플은 물론, 11살 나이 차이를 뛰어 넘은 커플부터, 결별설 루머에도 끄떡 없이 오랫동안 사랑을 키워온 커플까지. 연애 기간 최소 5년 달달한 모습으로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스타 커플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10월 1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