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1:09
연예

‘열일행보’ 이찬원, 10월 7일 미니 앨범 발매 예고…찬스 소리 질러

기사입력 2021.09.30 18:3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공식 계정을 통해 미니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렸다.

9월 30일 이찬원 오피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LEE CHAN WON 1st Mini Album Release. 2021.10.07 6 PM (KST) #이찬원 #LeeChanWon #1st_Mini_Album #블리스엔터테인먼트"라는 글과 함께 미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하는 선물 이미지가 게재되었다.

이달 중순, 뉴에라 프로젝트와의 계약을 마치고 원소속사인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로 완전히 복귀한 이찬원.



복귀와 동시에 시즌그리팅을 통해 팬들에게 선물을 안긴 그는, tvN 예능 '라켓보이즈' 및 MBC의 새 예능 '가나다같이' 등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열일 행보를 시작했다.

10월 23일 (토), 24일 (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생애 첫 팬 콘서트 'Chan's Time'을 개최하며 팬들과 함께 하는 동행에도 박차를 가한 이찬원.

초 단위 매진이라는 진기록을 수립한 후, 2일간 낮 공연을 추가하며,  총 4회 팬들을 만나기로 한 "팬 바라기" 이찬원은 이번에는 깜짝 미니앨범으로 팬심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연이은 열일 행복에 팬심은 얼떨떨할 정도로 바쁘고 기쁘게 술렁이고 있다.

'트로트 외길 인생 26'년을 꾸준히 성장하며 준비해 온 가수 이찬원. 이제 그가 그토록 소중히 키워온 '가수의 꽃망울'이 봉선화 터지듯 폭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연정으로 물들이고 있어,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커진다.

사진 = 이찬원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