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00:30
게임

‘버블스 퍼즐 블래스트!’, 사전예약 실시…버블보블이 새롭게 돌아온다

기사입력 2021.09.30 13:0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버블스 퍼즐 블래스트!’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30일 에이시티 게임즈(ACT GAMES, 대표 이형원)는 타이토가 1986년에 기획, 개발, 판매한 ‘버블보블’의 한국 내 정식 라이선서인 SMG HOLDINGS주식회사 (대표 김불경)로부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모바일 퍼즐게임 ‘버블스 퍼즐 블래스트! (Bub’s Puzzle Blast!)’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원작 ‘버블보블’ 시리즈에서 사랑받았던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활용해 퍼즐을 즐기고 마법에 걸린 ‘미니룬’을 구출하는 게임이다.

같은 색의 버블이 2개만 연결되어 있어도 터치해 터트릴 수 있어 빠른 속도감을 즐길 수 있으며, 4개 이상의 버블을 터트리면 특수버블이 만들어져 통쾌함을 선사한다.

특히 스테이지를 거듭할수록 독특한 스킬을 사용하는 몬스터와 장치가 등장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필요한 점도 이 게임의 백미다.

또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미니룬’을 모으고 코스튬을 입히거나 돌봐 줄 수 있으며, 나만의 레인보우 아일랜드를 꾸밀 수 있다.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 부스트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에이시티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