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19:51
연예

정유진, 오늘(28일) 신곡 ‘이별 없는 날’ 발표…이별 감성 자극

기사입력 2021.09.28 10:2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정유진이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대중의 이별 감성을 자극한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유진의 신곡 ‘이별 없는 날’이 발매된다.

정유진의 ‘이별 없는 날’은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몰아치는 스트링 사운드와, 섬세한 정유진의 목소리가 슬픈 느낌을 선사하는 발라드 곡이다. 

특히 이번 곡에는 김호중의 명곡 ‘살았소’ 프로듀싱을 비롯해 봉구(길구봉구), 이우, 워너원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MOT(엠오티) 레이블 대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과 작곡가 김준일, 그리고 백현(EXO)의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의 작곡가 홍곰, 주진희가 참여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또한 편곡에는 엠씨더맥스(M.C THE MAX) ‘그대 그대 그대’의 작곡가 IRO까지 참여,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처럼 신곡 ‘이별 없는 날’로 대중의 감성을 저격할 정유진은 지난 2019년 첫 솔로 싱글 ‘DM(매일이 선물)’으로 데뷔,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 MBN ‘미쓰백’, EBS ‘스페이스 공감’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단독 콘서트를 통해 이름을 알려왔다. 

최근 이우의 ‘이별행동’을 특유의 음색으로 리메이크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정유진은 신곡 발매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한편, 정유진의 ‘이별 없는 날’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MOT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