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3:31
연예

'로드 투 개콘', 정식 이름은?...시청자가 정한다

기사입력 2021.09.16 18:02 / 기사수정 2021.09.16 18:02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KBS의 새 코미디 프로그램 제목이 시청자들의 아이디어로 탄생한다.

16일 KBS는 “올해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인 새 코미디 서바이벌 프로그램 ‘로드 투 개콘’(가제)의 정식 프로그램명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로드 투 개콘’(가제)은 지난해 6월 종영한 ‘개그콘서트’ 이후 지상파 방송사에서 약 1년 반 만에 새롭게 제작되는 코미디 프로그램이다. ‘개그콘서트’와는 달리 코미디언들이 팀을 이뤄 다음 라운드 진출 및 최종 우승을 위해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 시청자들의 투표로 결과가 좌우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공모 마감일인 오는 30일까지 KBS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된 본 게시글에 댓글로 프로그램명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댓글을 작성할 수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인 댓글 개수 제한은 없다. 중복 아이디어일 경우 먼저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최종 당선작은 오는 10월 5일 정오 발표되며, 당선자를 비롯해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KBS 측 관계자는 “대국민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최종 우승팀을 뽑는 프로그램인 만큼 프로그램명 역시 시청자의 아이디어로 정해진다면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고 설명하며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대국민 참여 프로그램’의 첫 시작이 될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독려했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KBS 예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