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3:00
연예

'습도 다소 높음' 오늘(16일)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기사입력 2021.09.16 15:14 / 기사수정 2021.09.16 15: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습도 다소 높음'(감독 고봉수)이 오늘(16일)부터 IPTV 및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습도 다소 높음'은 극한의 습도가 엄습해온 어느 여름날, 에어컨을 꺼버린 극장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현실공감 코미디다.

'델타 보이즈', '튼튼이의 모험' 등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해온 고봉수 사단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해 주특기인 코미디 필살기를 선보여 주목 받은 '습도 다소 높음'은 배우 이희준이 합류해 코믹 연기를 펼치며 코로나19로 지친 관객들이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선물 같은 영화로 자리잡았다. 

또 영화 속 꿈을 포기하지 않는 무명배우와 코시국 진상고객을 맞이한 극장 아르바이트,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보여주는 C급 영화감독 등 각 캐릭터들이 담아낸 가볍지만은 않은 페이소스가 오늘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며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평을 얻기도 했다.

'습도 다소 높음'은 16일부터 IPTV(KT 올레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TVING,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극장 동시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