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태고신이담:신의한수’, 3대마켓 정식 출시…홍보모델 김응수 영상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21.09.14 13:56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태고신이담:신의한수’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14일 소녀스튜디오(Trigirls Studio)는 카드 수집형 RPG 모바일 게임 ‘태고신이담:신의한수’가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태고신이담:신의한수’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 인원 대상으로 별도의 알림도 제공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런칭 기념 이벤트도 공식 카페, 공식 톡채널에서 진행 중이고 신수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신수 패키지’ 등 푸짐한 보상도 끊임없이 방출 될 예정이다.

또한 홍보모델 김응수가 출연한 TVCF도 오늘 최초 공개했다. ‘태고신이담:신의한수’는 태고 신수의 전설을 세계관으로 한 방치형 카드RPG 모바일 게임이다. 

수백 가지 신수 카드 및 일러스트로 풍부한 콘텐츠를 담았고 다양한 캐릭터 양성 시스템 및 화려한 전투 시스템 뿐만 아니라 간단한 자동 전투 시스템,  스테이지 자동 도전 등 접속하지 않아도 수익을 받을 수 있는 방치형 시스템이 있어 시간 낭비 없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소녀스튜디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