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선데이토즈, 사회공헌 이벤트 진행…사각지대 여성 청소년의 위생용품 지원

기사입력 2021.09.14 10:2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선데이토즈가 '아쿠아스토리'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선데이토즈 측은 자사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 게임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이벤트는 저소득, 한부모, 이주민 등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 지원을 위한 행사다. ‘아쿠아스토리' 이용자들이 게임 내 목표를 달성하면 선데이토즈가 한국YMCA전국연맹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이 기부금은 전국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 600여 명이 6개월 간 사용할 위생용품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아쿠아스토리'에서 게임 이용자들과 함께 전개할 사회공헌 이벤트의 목표는 9월 14일부터 일주일 동안 '힐링하트' 400만 개를 적립하는 내용이다. 이용자가 물고기 알을 부화시킬 때마다 '힐링하트'가 적립된다. 선데이토즈는 목표치 달성 후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물고기를 얻을 수 있는 도트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민광식 이사는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이번 행사가 뜻깊은 온정을 전하며 많은 분들께 여성 청소년 지원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각지대 여성 청소년의 위생용품을 지원하는 선데이토즈의 사회공헌 행사는 게임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사진= 선데이토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