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18
연예

하지원, 두 번째 호스트 출격…'황진이' 대변신 (SNL코리아)

기사입력 2021.09.10 16:30 / 기사수정 2021.09.10 16:30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SNL코리아' 하지원이 이제껏 보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매력을 더한다.

11일 공개되는 쿠팡 오리지널 'SNL 코리아'는 호스트 하지원과 함께 토요일 밤 열기를 이어간다. 천만 관객을 웃기고 울린 국가대표 배우 하지원은 탄탄한 연기력과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반전 매력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먼저 하지원의 대표작 '황진이'가 패러디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다. 명월 황진이 역으로 분한 하지원은 존예 홍진이 역의 안영미와 숨 막히는 매력 대결을 펼친다. 또한 'SNL 코리아' 특유의 재기 발랄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나를 찾아줘' 코너에서는 하지원과 권혁수가 우연의 장난처럼 끊임없이 엇갈리는 웃픈 커플로 등장해 쉴 틈 없는 폭소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거침없는 '팩폭'으로 현대인들의 속을 뻥 뚫어줄 코너 '하고 싶은 말을 해', 대응력 만렙 획기적인 AI 승무원으로 변신한 하지원이 정상훈과 역대급 케미를 선보일 'AI 승무원 G1' 등으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하지원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다.

한편 4년 만에 돌아온 'SNL 코리아'는 신선한 크루들의 조합과 현대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위트 있는 풍자로 SNL스러운 재미를 선보인다.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의 내공과 뉴페이스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의 신선한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 넘치는 폭소를 자아내 재미를 끌어올린다.

특히 이번화는 2020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김준호 선수와 교통사고 전문 한문철 변호사가 깜짝 카메오로 출연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역대급 호스트들에 맞춰 매회 풍성하게 구성되는 코너들로 한층 품격 있는 유머를 선보일 'SNL 코리아'가 시청자들의 웃음 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SNL 코리아'는 11일 오후 10시에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