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6:20
연예

조정석→전미도, '올블랙 락밴드' 변신…파격 변신 99즈 (슬의생2)

기사입력 2021.09.10 14:2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의 파격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10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이하 '슬의생2')는 99즈의 새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올블랙 컬러로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은 99즈의 터프한 매력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지난 10회 방송에서 익준(조정석 분)은 자신의 생일 기념으로 밴드곡을 직접 선택했었다. 그 곡은 다름 아닌 본조비의 ‘It’s my life’였고, 밴드 연습할 때 입을 가죽 바지를 인터넷 쇼핑으로 함께 고르는 석형(김대명)과 송화(전미도)의 모습이 비쳐 웃음을 자아냈었다. 그 결과 마치 헤비메탈 밴드같이 지금껏 본 적 없었던 강렬한 변신에 성공한 99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막 공연을 마치고 내려온 듯 거친 열기를 뿜어내는 99즈의 변신을 담고 있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올 블랙 컬러로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은 것은 물론, 락 스피릿이 느껴지는 표정은 지금껏 본 적 없었던 99즈의 터프한 매력이 전달되고 있어 강렬한 여운을 안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시즌 1부터 지금까지 매회 각각 다른 컨셉의 99즈 포스터를 공개해왔었다. 이제 대망의 마지막 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99즈의 어떤 모습이 포스터에 담기게 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오후 9시에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사진=tvN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