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9:24
연예

홍상수 '당신얼굴 앞에서' 10월 21일 개봉…김민희, 제작실장 활약

기사입력 2021.09.08 09:04 / 기사수정 2021.09.08 09: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제74회 칸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당신얼굴 앞에서'가 오는 10월 21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팔을 감싼 채 어딘가를 응시하는 여자 상옥(이혜영 분)의 모습이 보인다. 그 위로 파란색 타이포의 영화 제목이 '당신 얼굴 앞에서' 대신에 '당신얼굴 앞에서'의 띄어쓰기로 쓰여 있다.

'당신얼굴 앞에서'는 이혜영을 중심으로 조윤희, 권해효, 서영화, 김새벽 등이 출연한다. 홍상수 감독과 첫 호흡을 맞춘 배우 이혜영은 이 영화에서 그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이혜영의 모습을 표현했다고 평가받고 있다. 

홍상수 감독은 제작, 각본, 감독뿐 아니라 촬영, 편집, 음악까지 맡았다. 배우 김민희는 이번 작품에서 '인트로덕션' 이후 두 번째로 제작실장 역할을 맡았다.

제74회 칸국제영화제 칸 프리미어 부문을 통해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직후 외신들은 "'당신얼굴 앞에서' 속 홍상수 감독은 여러 정교한 울림, 전조 그리고 암시를 살리는 동시에 과연 어디까지 스토리를 단순화시킬 수 있는지 그 한계를 시험하는 듯하다. 약해지기 쉬운 시기에 관객들은 감독이 이 작품 속에서 보여주고자 하는 우리 일상의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SCREENDAILY) 등 호평을 내놓은 바 있다.

'당신얼굴 앞에서'는 10월 21일 국내 개봉한다.

사진 = ㈜영화제작전원사, ㈜콘텐츠판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