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14:11
연예

프로미스나인, 유미 '별' 리메이크…8일 음원 발매

기사입력 2021.09.06 11:1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 (fromis_9)이 유미의 '별'을 새롭게 부른다. 

6일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은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이 참여한 '싸이월드 BGM 2021'의 열 번째 리메이크 곡 '별'이 오는 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유미의 '별'은 2006년 개봉한 김아중 주연의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인기 OST 트랙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호소력 깊은 보컬의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다. 발매 당시 각종 음원 차트는 물론 싸이월드 BGM 차트 1위를 기록하며 미니홈피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은 추억의 발라드 명곡 '별'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할 예정이다. '싸이월드 BGM 2021'의 첫 걸그룹으로 합류한 만큼 무대에서와는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6일 싸이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별' 티저 영상에는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의 미니미와 함께 2021년 버전의 '별' 음원 한 소절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프로미스나인만의 색깔과 개성을 더한 '별'이 어떻게 재탄생하게 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싸이월드 BGM 2021'은 소유의 'Y (Please Tell Me Why)'를 시작으로 기프트(GIFT)의 '기억을 걷는 시간', 가호의 'Officially Missing You', 에일리의 '눈의 꽃', 정승환의 '애인 있어요', 죠지의 '고칠게', 하성운·펀치의 '자니', 황치열의 '잔소리', 매드클라운‧이해리의 '수취인불명'까지 총 9곡을 발매하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가창한 '싸이월드 BGM 2021'의 열 번째 리메이크 곡 '별'은 오는 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