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1-26 22:13
연예

산다라박, 선미 소속사와 전속계약 체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9.01 12:15 / 기사수정 2021.09.01 12:1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투애니원 출신 산다라박이 어비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9월 1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을 공개하고 산다라박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미스터리한 무드의 음악과 함께 신발, 뒷모습, 액세서리, 손 등을 비추며 해당 인물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다양한 각도의 산다라박 얼굴이 공개되면서 'SANDARA PARK X ABYSS'라는 문구가 등장, 산다라박이 어비스컴퍼니에서 새롭게 출발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어비스컴퍼니는 "오랜 시간 한국과 해외에서 사랑받아 온 산다라박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아직 못다 보여준 산다라박의 새로운 면모와 매력을 대중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주는 것은 물론 글로벌 팬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산다라박은 2004년 필리핀 방송국 ABS-CBN의 연예인 공채 프로그램 '스타 서클 퀘스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한국에서도 크게 화제를 모았다. 이어 2009년 투애니원(2NE1)으로 데뷔해 파격적인 패션과 헤어스타일, 무대매너로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과 뮤지컬,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어비스컴퍼니에는 박원, 어반자카파, 선미, 뱀뱀 등이 소속돼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