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04:42
게임

라그나로크2, 25일 오후 6시부터 케어 CBT

기사입력 2011.01.25 11:30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전드 오브 더 세컨드'(이하 라그나로크2)가 오후 6시부터 케어 CBT를 시작한다.

라그나로크2 케어 CBT는 1차 CBT 탐험대원과 추천인에 한정해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오후 6시에서 11시 사이에 실시되며, 서버 부하 테스트, 기본적인 게임 조작 및 밸런싱 테스트를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CBT는 1차 테스터를 케어하는 고객 만족 테스트인 만큼 기존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한층 게임을 보완, 개선하는데 집중했다. 캐릭터 디자인 및 UI, 전문 직업 특성이 보다 세밀하고 편리하게 변경됐으며, 재능과 스킬, 퀘스트 타입, 채집과 제조, 탈 것 등이 다양해졌다. 또, 1차 CBT에서 볼 수 없었던 비행 이동 시스템, 카드 시스템, 가디언 모드, 카라 시스템, 신규 인던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라그나로크2는 케어 CBT 탐험대원들의 적극적인 테스트 참여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출석 체크를 하면 매일 25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트콘을 제공하며, 게임에 접속한 유저 200명을 추첨해 2011년 라그나로크 브랜드 달력을 증정하고, 10레벨을 달성하면 50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케어 CBT 소감 및 후기를 작성하거나 영상을 제작해 각종 동영상 사이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리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5만원 권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와 라그나로크2 연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라그나로크2 탐험대원이 라그나로크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스피드 업 아이템을 지원하며, 50레벨 달성 시 5천원 G캐시를 지급한다. 

이번 케어 CBT 진행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2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진수 그라비티 CTO(최고기술책임자)는 "이번 케어 CBT는 테스터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 만족 테스트로 1차 CBT에 이어 다양한 유저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 내에 반영해 나갈 것"이라며, "라그나로크2의 변화와 발전을 응원해주시는 많은 유저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꼭 목표하는 테스트 결과를 얻어 향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틀을 마련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라그나로크2 케어 CBT'ⓒ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