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14:42
연예

싱어송라이터 지우, 새 EP 'Esprit' 뮤비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1.08.23 10:1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싱어송라이터 지우(JIWOO)가 신곡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한다.

지난 22일  WAVY(웨이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매되는 지우의 새 EP 앨범 'Esprit (에스프릿)'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지우는 어두운 공간에서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빛을 이용한 다양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인다.

여기에 지우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세련된 비트가 어우러져 귀를 사로잡는다. 지우만의 깊은 음악적 색채가 돋보여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우가 1년 1개월 만에 발표하는 'Esprit'은 퓨전 재즈 장르를 지향한 앨범이다. 코로나로 고통받는 현대인들의 답답함을 통해 새로운 일상이라는 깨달음을 얻었다고 말한다. 

지우는 이번 신보에 대해 "익숙한 일상의 지루함에 빠진 듯이 시간과 공간의 구분이 없어지고, 아무것도 특별하지 않은 이곳에서 머물다가 자유를 만났다. 이제는 이 특별하지 않은 일상이 얼마나 특별한 것 인지 알 것 같다. 이곳에서 Esprit를 찾았다"라고 밝혔다.

긍정적인 메시지와 함께 남다른 음악성을 선보일 지우의 새 EP 앨범 'Esprit'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WAVY(웨이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