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3 11:22
연예

[That's very Hot] 노유민 신부 사진… 신정환 명품 패딩

기사입력 2011.01.21 21:46 / 기사수정 2011.01.21 21:46

방송연예팀 기자

최근 가장 핫[♨] 했던 연예계 소식들을 모아 That's very Hot !

▶노유민 신부공개…사진 올렸다 혼쭐난(?) 사연

"이쁜 사진 많은데 표정 이상한 것 올렸다고 혼났어요"



가수 노유민이 웨딩드레스를 입은 예비신부의 사진을 올렸다가 서둘러 삭제했다. 대체 어떤 이유 때문일까.

노유민은 20일 저녁 트위터에 사진을 삭제한 사연을 공개했다.

노유민은 "우리 신부한테 혼났어요. 이쁜 사진 많은데 표정 이상한 거 올렸다고"라며 울상을 지었다.

앞서 같은날 노유민은 자신의 트위터(http://twitter.com/no_sajang)에 "지금 방송 촬영 중인데 저의 신부 웨딩 피팅 사진 중에 제일 좋아하는 드레스, 완전 대박"이라는 글과 함께 예비신부 사진을 게재했었다.
 
사진에는 예비신부 이명천 씨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완벽한 신부의 모습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오는 20일 결혼하는 노유민은 지난 18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득녀 소식을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hat's very Hot : ♨] 기사에 댓글도 남기셨던데.. 다음엔 꼭 검사받고 올립시다!


▶카라제국, 생존?…'규리섬' 남은 새 지도 발견


하루 만에 지도상에서 멸망한 것으로 알려진 카라제국이 남아있는 걸그룹 지도가 발견돼 눈길을 끌고 있다.

카라의 일부 멤버가 소속사에 계약 해지를 통보한 가운데, 한 네티즌이 '하루 만에 카라제국이 멸망했다'는 내용을 담은 패러디물로 팬들의 마음을 허무하게 만들어 화제가 됐었다.

그러나 아직까지 걸 그룹 카라가 해체 또는 분열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희망은 남아있다. 카라 멤버 구하라가 계약 해지 통보를 취소한 가운데, 또 다른 멤버도 카라 복귀를 고민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는 등 아직까지 화해의 가능성은 열려있다.

5명 멤버가 모두 무사히 복귀하는 최고의 결말은 아니지만, 최초 카라 멤버 중 4명이 계약 해지를 통보하고 리더인 박규리만 남은 상황을 묘사한 걸 그룹 지도의 변형 판이 발견됐다.



19일 제작된 이 지도는 '카라 제국 멸망'이라는 배드 엔딩 대신, 당시 상황을 냉정하게 반영하고 있다. 그러나 리더인 박규리에 이어 구하라까지 본진에 합류한 지금 현재 상황은 조금 더 희망적이다.

패러디 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런 건 도대체 누가 만드나" "소녀시대 팬이 만든 듯" "영토는 싸움만 잘하면 넓은 게 아닌가"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걸 그룹 지도상에서 카라 제국이 멸망했다'는 소식은 일본 커뮤니티에도 전해졌으나, 일본 네티즌들은 내용이 잘 와 닿지 않는다며 시큰둥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걸 그룹 지도'란 시기별 걸 그룹의 인기도를 지도상의 영토 변천사로 나타낸 것으로, 천상지희·씨야·이효리 등의 틈새에서 태동한 원더걸스·카라·소녀시대가 3세기에 걸쳐 대국을 건설하는 등의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해 인기를 끌었다.

[That's very Hot : ♨] 화해하고 점핑 점핑 점핑 나우


▶신정환 패딩, 뜨거운 논란…'완전 명품이네'

상습 도박 혐의로 오랜 도피 생활을 해온 신정환이 명품 의류를 입은채 입국해 화제다.

19일 오전 11시 경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한 신정환은, 5개월 만에 국내에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게 됐다.



그동안 행적이 묘연했던 만큼 어떤 모습을 하고 있을지 관심이 집중됐는데, 신정환은 뜻밖에도 명품 의류를 입은 채 등장해 주목을 받았다.

그가 입은 검은색 패딩 점퍼는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몽클레르' 제품으로 200~300만 원대의 고가 브랜드이며, 청바지 또한 '디스퀘어드' 제품으로 100만 원가량의 가격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복면 모양의 흰색 비니 모자를 쓰고 있어, 도피 생활 중 얼굴을 가리기 위해 실제 착용한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정환의 공항 패션에 대해 일부 언론 및 네티즌들은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킨 상황에서 적절치 않아보인다"고 지적했으나, "원래 입던 옷일 수도 있다" "지나친 사생활 간섭"이라며 반대 의견을 보이는 네티즌도 있었다.

한편 문화평론가 진중권은 같은 날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남이 뭘 입든 왜 자기들이 기분 나쁜지... 도박은 남에게 해를 끼치는 '범죄'가 아니라 자기에게 해를 끼치는 '질병'"이라며 "신정환이 '사과'를 해야 한다면 자기 자신에게 해야 한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었다.

상습도박, 여권법, 외환관리법 위반 등 3가지 혐의를 받고 있는 신정환은, 현재 서울지방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에서 조사를 받고 있다.

[That's very Hot : ♨] 3진 아웃!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



방송연예팀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