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6 12:44
연예

러블리즈 케이, ‘블소2’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 가창…믿듣케이

기사입력 2021.07.31 01: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러블리즈의 케이가 (주)엔씨소프트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 OST에 참여했다.

케이가 부른 '블소2' OST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지난 23일 뮤직비디오 선공개에 이어 정식 음원이 발표돼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나 그대의 바람 되어'는 '블소2' 속 인물 노이의 테마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애틋한 마음이 담겼다. 케이는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청아한 음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노이의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케이와 '블소2'의 모든 사운드를 책임지는 NCSOUND와 작곡가 황성제, 기타리스트 적재, 스트링 팀 알비인제이(RB-INJ) 등 국내 정상급 연주자들과 만들어낸 시너지 역시 특별한 포인트다.

케이는 대체불가한 러블리즈의 메인보컬로 활약 중이다. 솔로 앨범 '오버 앤드 오버(OVER AND OVER)' 발표와 뮤지컬 '서른 즈음에', '태양의 노래' 주연을 맡는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통해서도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KBS2 '오 마이 비너스', MBC '운빨로맨스'와 '군주 - 가면의 주인', JTBC '런 온' 등 각종 드라마 OST를 부르며 다방면에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펼치고 있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