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06
연예

김정민, 개인 채널 수입 공개 "진짜 0원이다. 0원" (국제부부)

기사입력 2021.07.28 16:22 / 기사수정 2021.07.28 16:22

박예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 김정민이 개인 채널의 수입을 공개한다.

28일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에서는 한국살이 13차이자 결혼 3개월 차 브라질 카를로스가 등장해 '구독자 113만 크리에이터' 부부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카를로스는 내장탕을 가장 좋아하는 보양식으로 꼽는가 하면 정주리와 댄스 타임으로 열띤 반응을 이끌어 낸다. 또한 카를로스는 크리에이터 아내와 새로운 영상 촬영을 위해 노량진 수산시장을 찾는다. 그는 산낙지와 충격적인 개불 손질법에 얼어버린 모습을 보인다고.

카를로스 부부 영상에 등장한 음식으로 스튜디오는 아수라장이 된다. 이미 경험해 본 적 있는 외국인 아내들은 자신들의 경험담을 털어놓는가 하면, 터키 니다는 신기해하며 먹을 수 있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고 해, 과연 그 음식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한편 브라질 카를로스, 이탈리아 알베르토, 그리고 프랑스 메간이 축구로 열띤 논쟁을 벌인다. 급기야 MC들이 과열된 싸움의 중재에 나섰다고 해 호기심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개인 방송을 하고 있는 외국인 아내들의 콘텐츠 및 수익과 관련된 솔직한 이야기는 물론 김정민 또한 "진짜 수입이 0원이에요. 0원"이라며 자신의 개인 채널 수익을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국제 남편 카를로스 부부의 크리에이터 일상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는 28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사진=MBN '한국에 반하다-국제부부'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