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1:56
연예

라이언 레이놀즈 '프리 가이', 파이널 포스터·예고편…흥미로운 공중 액션

기사입력 2021.07.13 15:56 / 기사수정 2021.07.13 15:5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프리 가이'(감독 숀 레비)가 흥미로운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액션이 담긴 2차 파이널 포스터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

'프리 가이'는 자신이 프리 시티 게임 속 배경 캐릭터라는 것을 깨닫게 된 은행원 가이가 곧 파괴될 운명에 처한 프리시티를 구하기 위해 한계 없는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2차 파이널 포스터에는 커피와 어항을 손에 들고 평화로워 보이는 가이(라이언 레이놀즈 분)의 모습 너머 전투기와 낙하산, 폭발하는 빌딩 등 긴장감 넘치는 공중 액션 장면이 대비되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가이를 히어로로 거듭나게 도와주는 몰로토프 걸(조디 코머)과 가이의 베스트 프렌드 버디(릴 렐 호워리), 게임 프리 시티 개발자 키스(조 키어리), 그리고 프리 시티 설계자인 앙트완(타이카 와이티티) 등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내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더해져 이들이 펼칠 다채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은 프리 시티의 평범한 은행원 가이가 우연히 마주친 몰로토프 걸을 만나 자신이 게임 속 배경 캐릭터임을 깨닫고 히어로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고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프리 시티를 없애려는 사람들에 맞서 자신이 살고 있는 세계와 친구들을 지키려는 가이의 모습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유니크한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한다. 

또 프리 시티라는 가상 세계를 구현한 독창적인 시각효과와 시원하게 터지는 짜릿한 액션은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고,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예고한다.

'프리 가이'는 8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