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2:21
연예

이달의 소녀, 츄의 ‘깨물 하트’에 이은 새 하트는? (팩트인스타 시즌2)

기사입력 2021.07.07 14:0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달 28일 미니 4집 [&]로 컴백한 '이달의 소녀'가 TBS '팩트인스타 시즌2'에 출연, 2주에 걸쳐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달의 소녀는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지 2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특히 이번 활동의 경우, 멤버 '하슬'의 참여로 약 2년 만의 완전체 컴백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설렘과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부캐릭터 콩트 '뇌피셜록' 올달소 편에서 비비, 이브, 진솔, 하슬, 김립, 츄 여섯 멤버가 인턴 탐정으로 변신해 올달소의 다양한 TMI를 파헤쳤다.

‘깨물 하트'의 창시자 '츄'의 최근 업데이트된 하트를 묻는 질문에 김지우 탐정은 츄에게 아직 새로운 하트가 개발되지 않았다며 큰 아쉬움을 내비쳤다. 모두가 새로운 하트 개발을 위해 고민에 빠진 그 순간,

조하슬 탐정은 美친 창의력을 발휘해 ‘특별한 하트’를 만들어 냈다. 그 하트를 본 모든 탐정은 하슬의 창의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 과연, 하슬이 창시한 ‘특별한 하트’의 정체는 무엇일까?

또한, ‘뇌피셜록’ 영달소 편에서는 희진, 현진, 고원, 최리, 올리비아 혜, 여진이 인턴 탐정이 되어 영달소 멤버들에 관한 모든 것을 낱낱이 밝혀주었다.

희진과 고원이 이달소 내 최약체라는 정보가 입수되어 최약체 1위를 가려내기 위한 팔씨름 대결이 펼쳐졌다. 이 대결은 예상외로 긴장감 넘치는 박빙의 승부를 보여줘 보는 이들을 숨 막히게 했는데... 과연 희진과 고원 중 누가 승리의 영광을 가지게 될지 관심이 주목된다.

TBS '팩트인스타 시즌2' ‘이달의 소녀’ 편은 7월 8일(목), 7월 9일(금) 밤 10시 ‘팩트인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7월 11일(일) 낮 12시 TBS TV로도 시청 가능하다.

● IPTV (KT 올레tv 214번, SK Btv 167번, LG U+TV 245번)
● 케이블 TV (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방송문의)와 TBS 앱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