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2 19:09
연예

김승현, '밝히는가' 새 MC 발탁…트로트 무대 신고식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6.21 09:27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승현이 새 MC로 발탁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21일 SBS 미디어넷은 “김승현이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새 MC로 합류해 더욱 풍성한 진행자 라인업을 완성하게 됐다”고 밝혔다.

‘밝히는가’에 새롭게 투입된 김승현은 98년 시트콤 ‘나 어때’로 데뷔해 잡지 모델 등으로 활약했던 스타. 다양한 작품과 교양, 예능 등의 방송 출연으로 인기를 모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특히, 최근 아버지와 트로트 앨범 발매까지 도전했고, 운동, 그림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드러내고 있다.

방송에 앞선 촬영에서 새 MC 김승현의 합류에 안방마님 박은혜는 “데뷔가 비슷했는데, 함부로 만나지 못하는 범접할 수 없는 원조 하이틴 스타가 아닐까 (생각한다)”며 그를 소개해 MC들과 패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승현은 MC 첫 스타트부터 트로트 가수 데뷔곡 ‘개코 같은 남자’까지 열창하며 열정을 불태웠다. 스튜디오를 단숨에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김승현의 노래 실력은 21일 방송되는 ‘밝히는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군의 홈트레이닝 ‘박트!’ 시간에는 단기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전신 유산소 홈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붓기와 살을 단시간에 뺄 수 있는 밴트럴 잭, 하이니 잭, 스탭앤 스윙 등 다양한 동작을 가르쳐줬다.

뿐만 아니라 박군은 가정에서 쉽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부산 기장 전복죽 밀키트까지 소개했다. 밥솥에 물만 넣으면 되는 간단한 밀키트지만 전복 내장까지 들어간 완벽한 전복죽으로 MC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밝히는가’는 SBS FiL과 라이프타임에서 월, 화, 수요일 오전 11시, SBS MTV에서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 SBS Biz에서 토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