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21:36
연예

김지우, '♥레이먼킴' 사로잡은 필살기…"고양이 보러 올래?" (비디오스타)

기사입력 2021.06.15 15:07 / 기사수정 2021.06.15 15:07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비디오스타' 김지우가 남편 레이먼킴을 사로잡은 필살기를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정성화, 김성범, 김지우, 레이먼 킴, 장민제가 출연해 비스비스비스특집 '비디오스타와 비틀쥬스와 비스타'로 꾸며진다. 이에 배우 김지우가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김지우는 뮤지컬 '비틀쥬스' 넘버 중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바바라2.0'의 무대를 선보여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참 유령 바바라 역을 맡은 김지우는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해 고음과 저음을 넘나들며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 지켜보는 이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고 후문이다. 이에 김지우의 매력이 돋보이는 '비틀쥬스'의 넘버 '바바라2.0'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김지우는 결혼 전 레이먼킴 셰프를 사로잡은 필살기를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레이먼킴 셰프에게 핸드폰으로 고양이 영상을 보여주며, '저희 집에 고양이 보러 오실래요?'라고 대시를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이에 '라면 먹고 갈래?' 보다 더 강력한 필살기에 MC들은 환호성을 질렀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김지우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바디 프로필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아이 엄마라고는 믿을 수 없는 선명한 근육과 놀라운 복근을 뽐내는 김지우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한다. 여기에 김지우는 남편 레이먼킴의 특급 외조가 없었다면 이런 관리도 불가능했을 것이라고 밝혀 MC들의 부러움을 살 예정이다.

'비디오스타'는 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