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0 01:27
연예

'로스쿨' 김명민이 전하는 고도의 몰입감…고품격 열연

기사입력 2021.06.04 09:20 / 기사수정 2021.06.04 09:2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명민이 드라마를 통해 배우의 품격을 보여주고 있다.

김명민은 JTBC 수목드라마 '로스쿨'에서 한국대 로스쿨 교수 양종훈 캐릭터를 연기하며, 작품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김명민은 '로스쿨'에서 검사 출신의 형법교수로 엘리트 법조인 다운 면모를 지녔지만, 한 편으로는 학생들을 휘몰아치게 만드는 범상치 않은 양면의 모습으로 양 극단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더불어 한치 앞을 예상할 수 없을 만큼 이성적이다가도, 알고보면 따뜻함까지 갖춘 반전을 갖고 있어 출구 없는 매력을 제대로 입증했다. 


이는 일반적이지 않은 캐릭터를 위한 배우의 철저한 사전 연구와 준비성이 빛을 발했다. 실제로 현장에 일찍 도착해 치밀하게 준비한 과정의 결과가 화면에 고스란히 녹아들었다.

또 김명민이 장문의 대사를 연기하는 모습은 시청자에게 드라마를 보면서, 또 다른 모노드라마를 보게 하는 느낌을 갖게 할 만큼 고도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모두가 법학전문대학원이라는 공간에 있게끔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로스쿨' 시작부터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김명민이 최종회만 남은 상황에서 제대로 피날레를 장식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명민이 출연하는 '로스쿨'은 종영까지 1회를 남겨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스튜디오 스튜디오피닉스 공감동하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