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2 12:16
게임

크래프톤, PCS4 승자 예측 이벤트 ‘Pick’Em 챌린지’ 시작…예측 성공시 풍성한 보상

기사입력 2021.06.02 09:33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PCS4 승자 예측 이벤트가 열린다.

2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인 ‘펍지 콘티넨털 시리즈(PUBG Continental Series, 이하 PCS) 4’의 승자 예측 이벤트 ‘Pick’Em(픽뎀) 챌린지’를 시작한다.

약 2년째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마다 진행하고 있는 Pick’Em 챌린지는 승자를 예측하고 성공하면 보상을 받는 이벤트다. 투표권은 아이템 구매 또는 PCS4 경기 시청 중 공개되는 코드를 통해 얻을 수 있다.

PCS4의 승자 예측 이벤트는 ▲우승팀 예측과 ▲라이벌 투표인 ‘팀 페이스 오프(Team Faceoff)’ 두 가지로 진행된다. 우승팀 예측은 권역마다 일곱 팀까지 투표할 수 있고, 권역별 예측 성공 시 10만 EP(이스포츠 포인트)씩 획득한다. 뿐만 아니라, 펍지 트위치 공식 채널에서는 각 매치의 치킨 획득 팀을 예측하는 ‘치킨 챌린지(Chicken Challenge)’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표는 6월 2일 배틀그라운드 12.1 업데이트 이후부터 PCS4 마지막 경기 시작 전인 6월 24일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순위 예측 성공 시 획득하는 EP로 이스포츠 상점에서 7월 14일 오전 11시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PCS4 특별 아이템은 총 8종으로, 투표권이 함께 제공된다.

아이템 판매 수익의 30%는 참가 프로팀에 배분할 예정이다. 작년 네 번의 PCS와 올해 PGI.S까지 Pick’Em 챌린지로 기존 총상금 풀이 두 배 이상 증가한 바 있다.

PCS4는 6월 10일부터 아시아퍼시픽과 아메리카 권역을 시작으로, 6월 27일 아시아와 유럽에서 마무리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크래프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