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1.01 17:57 / 기사수정 2011.01.01 17:57
-1월 1일 오후 6시 헤드라인

▶한혜진, "사랑하는 나얼과 기쁨 함께" 공개 고백
배우 한혜진이 남자친구인 가수 나얼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했다.
드라마 '제중원'에서 여의사역을 기품 있게 소화한 한혜진은 지난 2010년 12월 31일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열린 <2010 SBS 연기대상>에서 프로듀서 상 여자부문을 수상했다.
상을 받은 한혜진은 "이렇게 귀한 상을 받아도 될지 모르겠다"고 소감을 시작한 뒤 제중원의 제작진, 스텝들, 가족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신민아, '망언스타' 합류 "살이 많이 쪄서…"
배우 신민아가 시상식 자리에서 "살이 너무 많이 쩠다"고 말하며 망언 스타에 합류했다.
31일 오후 서울 등촌동 SBS공개홀에서 열린 SBS <2010연기대상>에서 신민아는 고현정, 권상우, 이범수, 정보석, 박진희, 김소연, 이승기, 현빈, 하지원과 함께 10대 스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신민아는 "실제로 한우를 워낙 좋아해서 촬영 때 신나게 했다"며 "하지만 살이 너무 많이 쪄서 자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신민아의 발언에 MC 이범수는 "지금 살이 찐 곳이 어디 있다고…"라며 넘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애교 있는 망언이죠. 그래도 귀엽기만 하네요"며 옹호하는가 하면, "신민아 누구에게 살쪘다고 말하는거냐"며 격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신민아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로 드라마스페셜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